Unity

메이플 코인샵 관리 앱

개발자 소신 2019. 12. 21.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 요즘 메이플 이벤트 하고있죠?

RISE 코인샵 이벤트 !!

 

 

그래서 어? 코인샵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나 만들어볼까 ? 해서 만들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작 Tool은 유니티로 만들었어요 ㅎㅎㅎㅎ

(유니티로 별걸 다 만들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osin.MapleCoinShop

메이플 코인샵 관리 - Google Play 앱

Rise 코인샵 시뮬레이터 입니다. ---- 개발자 연락처 : .

play.google.com

 

마켓에 등록된 상태입니다.

개발 기간은 총 4일걸렸는데요 ㅋㅋㅋ

음.. 퇴근하고 한 2~3시간정도씩 매일 투자했던것 같아요

 

근데 ㅋㅋㅋㅋ 그니까 어제 ? 20일에 퇴근하고나서 메이플 코인모으고

맥주 한캔 사가지고 마시면서 11시부터 버닝해서

새벽 4시 반에 완성은 했습니다 ㅋㅋㅋㅋ

(음주개발 재밌어요 꿀잼) ※ 따라하지마세요

 

새벽 2시 반정도에 완성한것 같아서 오류나 잡아볼까~ 하는데

와~ 오류가 겁나많아서 오류잡는데만 2시간 걸린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단 제 기준으로 오류 최대한 잡은것 같고

마켓 등록한다음에 사용자들한테 오류잡아달라 해야징~ 하고

일단 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메이플 인벤에 코인샵 관리 어플 만들었다고 글을 썼는데 ㅋㅋㅋ

유저들이 어플 써보더니 오류 알려주고 건의사항도 줘가지고 감동먹었어요 ㅎㅎㅋㅋ

 

오류가 ㅋㅋ역시 ㅋㅋㅋ 있길래 오늘 메이플하다가 또 유니티잡고 열심히 수정했네요

 

 

 

메인 화면은 이런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 진짜.. 심각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류 없게 만든다고 최대한 신경써서 만들었는데 이것저것 부족한게 많네요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게임 만드는것도 어렵지만 이런 데이터 구조 만드는 것도 진짜 어려운것같아요 ....

이번에 개발하면서 게임에서 쓸만한 데이터 구조를 많이 배우기도 배웠네

 

 

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