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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일방주] '기병과 사냥꾼' 이벤트 맵 GT - HX - 1 (Hard) 완전분석 공략 & 꿀팁 ARKNIGHTS

개발자 소신 2020. 2. 4. 1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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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소신입니다 !

 

명일방주 Side Story - '기병과 사냥꾼'

이벤트 맵 GT-HX-1 (Hard) 공략입니다 ^^


ㅇ GT - HX - 1 (Hard) 세 줄 요약

  1. 저글링 대규모 막기 근딜버전
  2. 2성같은 저 코스트 오퍼레이터들을 적극 활용 ! (안키웠다면 저지수 많은애를 최대한 기용 !)
  3. 광역 캐스터에 자신있다면 몹몰이 사냥 가능 ! 하지만 (원거리 오퍼레이터 코스트 3배)

ㅇ참고용 영상

소신 Youtube


ㅇ GT-HX-1 (Hard) 이벤트 맵 특징

 

 

한 웨이브 한 웨이브 정말 많은 적들이 우수수 쏟아져 나온다.

원거리 오퍼레이터 코스트 3배


ㅇ 꿀팁

★ Tip 1 ) 적이 한 웨이브, 한 웨이브 많이 몰려오지만 코스트가 3배인 원거리를 초반에 쓰기는 무리

★ Tip 2 ) 초반에도 적이 우수수 쏟아져나오기 때문에 2성 저코스트 근거리 오퍼레이터들을 적극 활용하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

 


ㅇ 덱 편성

 

 

 

ㅇ 평균 레벨 1정예 20레벨

 

ㅇ 구성

뱅가드 4

스나이퍼 1

광역스나이퍼 1

디펜더 3

메딕 1

로봇 1

 

ㅇ 대체 가능한 오퍼레이터 분석

원거리 오퍼레이터 코스트 증가로 힐러는 최대한 하나만...

몹이 많이 몰려오기 때문에 디펜더는 다다익선, 근거리 가드들로 대체 가능


ㅇ 공략법

 

1. 뱅가드로 초반 코스트 수급, 방어력이 떨어지지 않는 존에서 최대한 버티기

 

 

2. 윗 라인에 디펜더와 딜러 둘 배치, 나이팅게일 위치에 광역힐러 배치

 

 

3. 느와르 코르네를 소환해제하고 비글로 스왑해서 밑에 흘린 몹 처리

 

 

4. 쇼 소환해제, 최하단 라인에 광역 스나이퍼로 스왑해서 웨이브 막고 클리어

 

 

 


ㅇ 최종 배치

 

 

운영 순서

  1. 초반 뱅가드로 코스트는 수급하는데 적을 흘리지 않아야 함 ! (중요)
  2. 비싸지만 확실한 광역딜러를 최대한 빨리 ! 소환해서 몰려오는 적을 처리
  3. 초반에는 근거리 성능 우수한 애들을 기용

하드모드는 원거리 오퍼레이터 코스트가 3배이기 때문에 근거리로 최대한 초반을 잘 버텨주어야 합니다.


ㅇ 보상

 

 

첫 클리어 보상 순 오리지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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